티스토리 뷰

★ 사랑의 의무

내가 가장 많이
사랑하는 당신이
가장 많이
나를 아프게 하네요 

보이지 않게
서로 어긋나 고통스런
몸 안의 뼈들처럼
우린 왜 이리
다르게 어긋나는지 

그래도
맞추도록
애를 써야죠
당신을 사랑해야죠 

나의 그리움은
깨어진 항아리 

물을 담을 수 없는
안타까움에
엎디어 웁니다 

너무 오래되어
편안해서 어긋나는 사랑
다시 맞추려는 노력은
언제나
아름다운 의무입니다 

내 속마음 몰라주는
당신을 원망하며
미워하다가도
문득 당신이 보고 싶네요 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이처럼 좋은글을 습관처럼 매일 읽는다면
우리는 더 지혜로워지고, 
더 긍정적인 사람이 되고,
더 성숙한 사람이 된답니다. 

♬ 지금 여기를 눌러 좋은글을 매일 편하게 받아보세요 ^^


반응형
댓글